초보자가 자주 저지르는 실수 7가지

최근 들어서 약국 현장에서 해외국 의약품 바로 구입(직구) 및 구입대행 약품을 사용하는 환자를 만나는 경우가 부쩍 늘었습니다. 특히나 머리 빠짐 치료제, 성기능 개선제, 몇몇 체중 감량 보조제 같은에서 이런 경향이 확실히 보여지고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국내 약값에 대한 힘듦과 병원 처방 절차의 불편함을 해외국 구입를 통해 해소하려는 https://deli-shops.net/product-category/products/%ec%84%b1%ea%b8%b0%eb%8a%a5/ 움직임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약사들은 이러한 현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공중 보건강 위협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image

약 전문가들은 해외국 약품 직구매가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가격 경쟁력을 유도는 순기능을 일부분적으로 받아들이합니다. 하지만 약물 안전성 확보장 측면에서는 치명적 문제이 있다고 말하고합니다.

        · 재료 확실하지 않음과 가짜약 판매: 공식 수입 절차를 밟지 않은 의약품은 품질 관리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았을 확률이 높아, 함량 미달 또는 나쁜 재료 혼입의 문제가 상존합니다. 특히나 성인병약이나 머리 빠짐 약은 오랫동안 복용이 필수하기 때문에, 가짜약 가짜약 사용으로 인한 건강 손상은 다시 좋아지기 불가능할할 수도 있습니다.

        · 약 오남용 생기게 함: 의료진의 처방 없이 인터넷 지식에만 의존하여 약을 결정하고 사용하는 행위는 용법 양 위반을 발생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이는 약의 효능를 줄이고 안 좋은 효과를 증폭시켜 결국에는 더욱 큰 치료 부담을 야기합니다.

해외국 의약품 직구매 현상황은 그냥 사용자의 실수이라기보다는, 국내 의료 및 약품 판매 시스템의 구조적인 점에서 비롯되었다는 말도 나타난다.

        · 보험 적용 안 됨 약값의 비싼 문제: 탈모, 성기능 개선, 미용 위한 다이어트 같은의 보험 적용 안 됨 의약품은 비용이 매우 높게 책정해져되어 있어, 소비자 소비자의 불만족이 큽니다. 이러한 비용 격차이가 해외국 직구매로 시선을 돌리게 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입니다.

        · 처방 절차의 경직성: 오래된 병 환자의 때 매번마다 병원을 방문하여 진료전을 받아받아야 하는 점은 시간적과 경제적인 측면에서 효율성이 낮입니다. 이런 어려움도 해외국 직구매의 이유를 부여합니다.

약 전문가들은 해외국 약품 직구매를 근본적으로 못하게하기 힘든 현실이라면, 최소한 보호한 사용을 위한 체계를 만들어야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 구입 이전 약품 재료 진료 꼭 하게: 해외국 직구매를 희망하는 사용자에게 약국이나 보건소 등에서 돈을 안 받는 약물 재료 확인 및 같이 작용하는 것 위험 상담를 제공해야 합니다.

        · 진짜 확인 가이드라인 줌: 사용자들이 위조약을 혼자 구분할 수 있도록 정부 면에서 구체적인 정보와 체크 방법을 줌해야 합니다.

        · 대중 카피약 제도 커짐: 비용이 비싼 만성병 치료제 같은의 꼭 필요한 의약품에 관해 국가가 퀄리티를 관리하는 저가 복제약 공급 체계를 늘려하여, 해외국 직구매의 수요를 안에서으로 풀어야해야 합니다.

해외국 의약품 직구매는 소비자의 몸 자유에 대한 주장인 동시에에, 대중 보건강 시스템의 약한 부분을 보여주는 주의 표시입니다. 그러므로 국가, 병원 기관, 그리고 사용자 전부가 맡은 바을 깊이 느껴하고 지혜로운롭게 대처리해야 할 때 때입니다.